•  

인비절라인이, "2020년 투명교정 키워드 CLEAR"

인비절라인 홈페이지, 치아 교정 후 소원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 진행 중

메디컬포커스(medicalfocus@naver.com)

편집 : 2020-02-03 23:54

인비절라인 치아교정.jpeg

 

2020년에도 투명교정 시장의 성장은 계속될 전망이다. 

 

포춘비즈니스인사이트(Fortune Business Insight)에 따르면, 전 세계 투명교정 시장은 2018년 22억달러에서 2020년 82억달러 규모로 약 4배나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.


3일 글로벌 투명 교정장치 리딩 브랜드 인비절라인(Invisalign)은 2020년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키워드를 집약해 ‘C.L.E.A.R’라는 단어에 담아 발표했다.


◇투명교정이 대세! C.L.E.A.R. 2020


Covert(눈에 잘 띄지 않는 투명교정장치): 인비절라인은 무색에 가까운 투명교정장치로, 교정 장치가 눈에 띄지 않아 교정 중에도 심미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. 특허받은 다층 폴리머 소재로 탄성을 높여 부드럽게 일정한 힘을 치아에 지속적으로 전달해 심미적 효과와 동시에 교정 효과의 지속성도 높였다.


Licensed(검증된 치료절차): 인비절라인은 900건 이상의 특허와 25년의 역사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100개국 이상에서 약 750만명 이상의 환자의 치료에 사용되어 검증된 투명교정장치이다. 인비절라인만의 치료 알고리즘을 바탕으로, 개별 담당 교정의의 치료 계획 검토, 승인 및 처방을 거쳐 각 환자들에게 적용되고 있다. 내부 정책에 따라 인비절라인 처방 교정의는 인비절라인 교육을 반드시 이수하도록 되어 있다.


Easy Treatment(간편한 치료): 인비절라인은 0.3인치의 두께로 제작돼 보다 우수한 착용감을 자랑하며, 환자 개개인의 고유한 잇몸 라인으로 다듬어진 맞춤형 교정장치로써 착용 시 이물감이 적다. 또한 탈부착이 가능해 보다 청결하게 구강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. 상황에 따라 제거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에 제약이 없는 편이다.


Active Involvement(적극적인 환자 참여): 교정의는 아이테로 3D 스캐너를 사용하여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과 연동해 교정치료 후 예상결과를 미리 시뮬레이션 해볼 수 있다. 교정치료가 시작되면 시간의 흐름에 따른 치아의 예상 이동경로뿐 아니라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작은 변화들을 시각화해 환자들이 교정치료의 전 과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.


Resourceful Information(풍부한 치료정보 제공): 인비절라인은 치료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최첨단 기술을 이용해 진행된다. 치료 계획 및 모니터링을 지원하는 클린체크 소프트웨어는 의사들이 치아가 움직이는 방향을 세밀하게 조절하도록 하여 교정 시작부터 완료까지 환자별 맞춤형 치료 계획 수립을 지원한다.


한편 인비절라인은 2월 29일까지 치아 교정 후 자신의 변화된 모습에 대한 기대를 댓글로 남기는 ‘너의 밝은 미소를 응원해’ 캠페인을 진행한다. 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비절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.

 



  • 독자 의견 총 0건의 댓글이 있습니다.
  • 이 름 비밀번호
    의견


만성 음식물 알러지 진단시스템, 알로퀀트(Food IgG)
1:1 맞춤 진단, 환자에게 만족감